송지은의 도발…이렇게 섹시했던가 [화보]

입력 2017-07-05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겸 배우 송지은이 반전 섹시미를 선보였다.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 엠(KWAVE M)은 최근 송지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송지은의 ONE NIGHT’을 주제로 송지은의 반전매력을 선보이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네온사인과 펑키한 간판이 가득한 곳에서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송지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송지은은 이날 데님 자켓과 매시 소재의 스타킹 등의 평소와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의상으로 펑키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송지은은 은은한 조명이 비치는 바에서 매혹적인 눈빛 연기를 펼치며 자신만의 섹시미를 표현했다. 송지은은 이날 과감한 포즈로 탄탄한 바디 라인을 자랑하는 등 그간 송지은에게 볼 수 없었던 과감한 매력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케이웨이브 엠에 따르면 송지은은 이날 현장에 도착하여 콘셉트에 맞는 포즈와 표정을 끊임없이구상하는 등 콘셉트를 표현하기 위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스태프들을 하나 하나 챙기며 밝은 에너지를 전파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유지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송지은은 2009년 걸그룹 시크릿 멤버로 데뷔하여 가수, 예능, 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송지은은 최근 종영한 사전제작 드라마 OCN ‘애타는 로맨스’서 모태솔로 영양사 이유미 역할을 맡아 통통 튀는 신세대 연애를 실감나게 그려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송지은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매거진 케이웨이브 엠(KWAVE M) 49호와 케이웨이브 유(KWAVE U)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