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7’ 설인아, 빼어난 미모로 주목

입력 2017-07-05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위엔터

‘학교2017’의 두 번째 티저 속 설인아가 화제다.

KBS2 월화드라마 ‘학교2017’은 오는 17일 첫 방을 앞두고 공개한 티저 2편에서 미스테리한 사건들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그 중 설인아가 짧은 등장에도 눈에 띄는 미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MBC ‘섹션TV연예통신’ 메인 MC로 활약하며 눈부신 외모뿐만 아니라 출중한 리포팅 실력으로 매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하고 있는 설인아는 ‘학교2017’을 통해 두 번째 연기 활동에 나선다.

얼마 전 종영한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청초하고 가녀린 첼리스트의 역할을 소화해 낸 설인아는 이번 작품에서 당차고 도도한 얼짱 퀸카 역할에 도전한다.

여 주인공 라은호(김세정 분)를 애니메이션 주인공 ‘캔디’에 비유한다면 설인아가 맡은 홍남주는 ‘이라이자’와 얼핏 비슷하지만 도시적이고 세련된 미모에 영악함까지 갖춘 트렌디한 매력의 소유자다.

예고편 티저 영상 속에서 설인아는 의문의 사건 속 중심에 있는 듯한 강렬한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학교2017’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배우 설인아에 대한 기대감 또한 상승시킨다.

한편 ‘학교2017’은 KBS2TV ‘쌈 마이웨이’ 후속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