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잭 에프론 ‘위대한 쇼맨’ 예고편 공개

입력 2017-07-05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휴 잭맨-잭 에프론 ‘위대한 쇼맨’ 예고편 공개

영화 ‘위대한 쇼맨’이 휴 잭맨의 인상적인 연기와 화려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헐리우드 대표 스타 휴 잭맨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위대한 쇼맨’은 세계적인 공연기획자였던 실존인물 P. T. 바넘이 ‘지상 최대의 쇼’를 만들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뮤지컬.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세상에서 단 한번도 선보인 적 없는 쇼를 만들기 위한 ‘바넘’의 대담한 도전과 쇼를 향한 그의 열정을 담아내 흥미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화려한 공연과 역동적인 군무 등 춤과 노래가 어우러진 뮤지컬 영화만의 색다른 매력 역시 ‘위대한 쇼맨’ 속 풍부한 볼거리와 스토리를 궁금케 한다.

한편,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쇼를 탄생시킨 실존인물 ‘바넘’은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에서 독보적인 연기력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휴 잭맨이 맡아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아울러 ‘오 마이 그랜파’, ‘나쁜 이웃들’의 청춘스타 잭 에프론을 비롯,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라이프’의 레베카 퍼거슨, ‘맨체스터 바이 더 씨’, ‘셔터 아일랜드’의 미셸 윌리엄스 등 화려한 출연진도 대거 합류해 예비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최고의 캐스팅과 화려한 볼거리, 음악까지 예고한 영화 ‘위대한 쇼맨’은 2017년 12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