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있게 즐기자”…오션월드 7월 얼리 바캉스 이벤트

입력 2017-07-05 1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션월드 서핑마운트

강원도 홍천 대명 오션월드가 ‘오션월드로 떠나는 얼리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붐비는 여름 성수기를 피해 여유롭게 워터파크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KB국민카드 프로모션, 7월 생일 및 생년월일 럭키 7 현장할인, D멤버스 우대 할인 등을 실시한다.

우선 KB국민카드와 ‘놀존심 있다면 모여!’ 프로모션을 펼친다. KB국민카드 소지한 고객은 오션월드 입장권을 특별 우대가에 구입할 수 있다. 현장 발권시 카드 명의자와 동일한 신분증을 함께 제시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에 1회 이용 가능하다. 국민BC, 법인, 선불카드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7월이 생일인 사람은 7월 한 달 간 생일자 우대가에 이용할 수 있다. 본인 1인에 한해 적용하며, 1일 1회 사용할 수 있다. 매표시 생일을 증명할 신분증이나 증명서를 함께 제시해야 한다. 생년월일 6자리에 숫자 7이 1개 이상 있는 성인도 본인에 한해 주중에 오션월드를 3만7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오션월드 카이로 레이싱


이밖에 모바일에 대명리조트 공식 어플리케이션 D멤버스를 설치한 고객이라면 다양한 우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오션월드는 대학생 교육할인 스토어와 제휴를 맺어 교육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학생들이 다양한 IT 제품, 문화, 예술, 서비스 등을 쉽게 체험할 수 있게 대학생들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교육할인스토어에서 오션월드 티켓을 구입하면 최대 60%대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