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여관과 뮤직비어축제 즐기세요

입력 2017-07-07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렛츠런파크 말 테마파크서 22일 개최
K-POP 댄스팀 등 출연…이벤트 풍성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7월22일 렛츠런파크 말 테마파크에서 록밴드 장미여관과 함께하는 뮤직비어축제(사진)를 개최한다. 국내 최대규모의 말테마파크를 배경으로 1만원에 감동이 있는 유쾌한 콘서트와 무제한 맥주를 제공한다.

22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는 이번행사의 입장료는 1만원으로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사전 구매가 시작됐다.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청년 창업자들을 위한 한국형 푸드트럭 스타일의 메뉴들도 선보여 맥주뿐 아니라 치킨, 스테이크, 새우요리 등 다양한 안주를 구입할 수 있다.

올해 2회째인 렛츠런파크 맥주축제는 올해부터 뮤직페스티벌로 변신을 꾀했다. 독창적인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록밴드 장미여관이 무대에 오른다. 탄탄한 연주력과 뛰어난 예능감을 갖춘 이들은 히트곡 ‘봉숙이’를 비롯해 드라마 ‘미생’의 주제곡이었던 ‘로망’과 ‘서울살이’ 등으로 이번 무대를 채운다. 어쿠스틱 2인조 밴드 ‘문센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 ‘비스타’, K-POP 댄스팀 ‘플라이위드미’, 5인조 미녀커버댄스그룹 ‘BNG’등 세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인기 가수들이 출연한다. KBS 맛도령으로 유명한 MC 정희택의 진행으로 맥주 빨리 마시기, 댄스 경연대회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준다.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8월31일까지 매주 금·토·일 운영하는 워터파크를 3000원의 이용료로 즐길 수 있다. 초대형 워터풀장에서의 시원한 물놀이는 물론, 100m에 달하는 스릴 넘치는 워터슬라이드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국내최대 규모의 말을 주제로 한 빛테마파크 일루미아에서는 ‘빛의 마(馬)법’이라는 주제로 화려한 조명연출을 통해 환상의 나라가 펼쳐진다. 행사관련 자세한 일정 확인이나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www.kra.co.kr)나 콜센터(051-987-1924)로 하면 된다.

김종건 기자 marc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