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윤, 20일 컴백 확정…어벤져스 뮤지션 군단 참여 [공식]

입력 2017-07-07 0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지윤, 20일 컴백 확정…어벤져스 뮤지션 군단 참여 [공식]

솔로 가수 전지윤이 오는 20일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지난 3월 대세 싱어송라이터 서사무엘과 콜라보 싱글 ‘클리셰(Cliche)’를 발표했던 전지윤이 새로운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함께 약 4개월 만에 신보를 선보이는 것이다.

오는 20일 공개될 신곡은 전지윤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돋보이는 레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알려졌으며, 세련되고 트렌디한 사운드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명 작곡가 테일러 파크스(Taylor Parks)가 이번 싱글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크리스 브라운, 아리아나 그란데 등 쟁쟁한 스타 뮤지션들의 피처링 및 곡 작업에 참여하며, 미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뮤지션인 그는 프라이머리와 함께 전지윤을 지원 사격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대세 뮤지션들이 프로듀싱한 트렌디한 멜로디에 전지윤의 개성 있는 보컬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며 “여기에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작사 및 피처링으로 가세한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지난해 로빈케이이엔티에 새롭게 둥지를 튼 전지윤은 작년 11월 첫 번째 솔로 앨범 ‘낮 AND 밤’을 발매하며, 솔로 뮤지션으로서 입지를 다지는데 성공했다. 실력파 대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전지윤의 새 디지털 싱글은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로빈케이이엔티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