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Hola Hola’ 단체 티저 공개

입력 2017-07-09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DSP미디어

혼성그룹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의 데뷔앨범 ‘Hola Hola’의 단체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KARD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Hola Hola’, ‘2017.07.19 PM6:00’라는 문구와 함께 2장의 단체 사진을 게재했다.

KARD는 청량미 넘치는 화보 같은 이미지로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데뷔앨범 ‘Hola Hola’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는 푸른색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제이셉, 전지우, 전소민, 비엠의 섹시한 매력을 담아냈다면, 두 번째 티저 이미지에는 그래피티 아트가 가득한 골목어귀의 자유분방 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멤버들의 모습을 그려내 KARD만의 유니크한 그룹색을 더욱 명확하게 보여줬다.

KARD는 총 3단계의 데뷔 프로젝트를 통해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사진=DSP미디어


프로젝트 곡 ‘오나나’, ‘돈리콜’, ‘루머’ 3곡 모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41개국 해외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데뷔를 열흘 앞둔 KARD는 7월 19일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