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컴백 전 전곡 미리듣기…‘오렌지문’ 기대감↑

입력 2017-07-10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람, 컴백 전 전곡 미리듣기…‘오렌지문’ 기대감↑

가수 박보람이 미니앨범 ‘오렌지 문(ORANGE MOON)’ 발매를 앞두고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오전 8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3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ORANGE MOON’에 수록된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신보 ‘ORANGE MOON’의 메인 타이틀곡인 ‘넌 왜? (feat. 서사무엘)’를 비롯해 ‘MOONWALK’, ‘아이러니’, ‘상상데이트’, ‘알잖아’ 등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박보람 특유의 맑은 음색이 돋보이는 어반 알앤비 장르의 노래부터 사랑에 빠진 여자의 이야기를 재기 발랄한 가사로 담아낸 곡과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감미로운 발라드 곡까지 담겨있어,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박보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과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을 짐작케 한다.

타이틀곡 ‘넌 왜? (feat. 서사무엘)’는 누구나 이별 후 한번쯤은 겪어 봤을 법한 헤어진 연인에 대한 생각을 담아낸 곡으로, ‘가끔씩 생각이 많아지는 밤이면 괜히 스쳐가는 너 때문에 울컥하지만’이라는 솔직하면서도 현실적인 가사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어, 현실 연애 세태속의 이별 감성을 노래할 박보람표 ‘공감송’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1년 3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 앨범 ‘ORANGE MOON’은 외모는 물론 음악, 퍼포먼스 등 한층 더 무르익은 아티스트 박보람의 성장을 보여주는 앨범으로, 기존의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 이미지에서 외모적 변화는 물론, 음악적으로도 성숙해진 박보람의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최근 박보람은 네이버 V앱 공식 채널에서 그의 리얼하면서 친근한 일상을 담은 콘텐츠 ‘달밤캠’과 ‘달밤 라이브’ 등을 진행해 ‘동네 친구’같은 소탈함으로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박보람의 새 미니앨범 ‘ORANGE MOON’의 정식 음원 빛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CJ E&M·MMO 제공, 해당 영상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