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개사 애드리브→마피아 게임…역대급 재간둥이

입력 2017-07-10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마무, 개사 애드리브→마피아 게임…역대급 재간둥이

그룹 마마무가 무대 위 재간둥이로 활약 중이다.

마마무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에서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개사 애드립은 물론 마피아 게임까지 무대 퍼포먼스로 꾸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마무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마피아야’ 이벤트를 공지한 후 무대에서 마피아 게임을 선보이며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 것이다.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마피아야’는 무대에 오르기 전 멤버들이 비밀리에 마피아를 정한 후, 마피아로 꼽힌 사람들이 무대 위에서 지령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야 한다. 무대를 본 팬들은 마피아를 찾아내는 이벤트로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뮤직뱅크’에서는 문별이 마피아로 활약하며 무대 위에서 ‘손가락 V 5회 이상하기’를 성공적으로 이행했고, ‘쇼! 음악중심’에서는 휘인이 ‘윙크하기’, ‘인기가요’에서는 솔라의 ‘용손으로 인사하기’ 등 마피아로 지목된 멤버 전원이 지령을 완벽히 수행했다.

이처럼 마마무는 자기 소개부분의 가사를 개사한 것은 물론, 마피아 게임까지 진행하며 한 층 업그레이드된 역대급 무대를 꾸며 다시 한 번 ‘퍼포먼스의 귀재’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마마무는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출처 RBW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