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청순돌의 위엄…음악방송 3관왕 행진

입력 2017-07-10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핑크, 청순돌의 위엄…음악방송 3관왕 행진

청순돌 에이핑크가 신곡 ‘FIVE’로 각종 음악 방송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에이핑크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Pink UP' 타이틀곡 ‘FIVE’로 지난 4일 SBS MTV ‘더 쇼’에서 첫 1위를 차지하고 이어 5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트로피를 손에 넣었다. 이후 8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도 다시 한번 정상의 자리를 꿰차며 당당히 3관왕의 타이틀을 획득했다.

타이틀곡 ‘FIVE’는 6월 26일 발매 당일 오후 9시 기준으로 벅스, 지니 등 4곳에서 1위를 차지하고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230만뷰를 넘는 등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에이핑크는 매 회마다 소상 소감에 “팬더들 고맙고 사랑한다”고 전해 팬 바라기의 면모를 보였다. 멤버 남주는 여러 번 눈물을 비추며 감동의 마음을 여실히 표현하기도 했다.

‘FIVE’는 에이핑크에게 ‘MY MY’, ‘LUV’, ‘Remember’, 등 수많은 히트곡을 안겨준 신사동호랭이와 BEOMxNANG이 작곡한 곡으로, 에이핑크다운 힐링 댄스곡이다.
‘우리 다섯만 세며 쉬어가자’는 메시지로 반복되는 일상에서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사랑을 전하는 이번 신곡 ‘FIVE’를 통해 음악적으로 성장한 에이핑크를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