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까지…롯데호텔 전국 체인 무료숙박 이벤트

입력 2017-07-10 13: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호텔 제주 전경

6성급 럭셔리 호텔에서 업스케일 비지니스 호텔까지 전국 15개 호텔을 마음대로 선택해 숙박 할 수 있는 통 큰 이벤트가 열린다.

롯데호텔은 15일부터 9월30일까지 ‘롯데호텔 주인공은 나야 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내국인 중 15일부터 9월30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행사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1등 상품 ‘롯데호텔 프리패스 카드’. 당첨자 이름을 새긴 순금 카드로 발행일로부터 1년 동안 전국 롯데호텔 15개 모든 체인에서 1회 2박, 연간 합계 최대 30박까지 자유롭게 선택해 투숙할 수 있다.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수영장


대상 호텔은 5성급인 롯데호텔(서울, 잠실 월드, 제주, 부산, 울산)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호텔 L7(서울 명동),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롯데시티호텔(서울 마포, 구로, 명동, 김포공항, 제주, 대전, 울산) 등 롯데호텔의 전체 브랜드가 포함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4월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문을 연 최상위 브랜드 ‘시그니엘 서울’과 20일 오픈 예정인 ‘롯데 리조트 속초’까지 포함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밖에 2등은 시그니엘 서울 81층의 미슐랭 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레스토랑 ‘스테이’ 2인 식사권, 3등은 국내 최초로 오픈한 ‘에비앙 스파’의 아흐모니 수브리머 프로그램 체험권, 4등은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5등에게는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 2매를 각각 선물한다.

롯데호텔은 20일 롯데리조트 속초를 시작으로 L7 강남, L7 홍대를 차례로 개관할 예정이다.

해외에서는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미얀마 양곤, 일본 아라이 스키리조트 등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