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눈빛+포즈까지 장착한 시구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17-07-11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지효, 눈빛+포즈까지 장착한 시구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송지효가 ‘진지 지효’로 변신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MY COMPANY 측은 11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송지효의 시구 연습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송지효는 이날 공개 된 사진에서 유니폼을 입고 시구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이다. 송지효는 청순한 헤어스타일과 레드 립 컬러로 포인트를 줘 ‘열일 비주얼’임을 입증했다. 동시에 스포티한 면모도 느끼게 한다.

앞서 송지효는 지난 4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히어로즈 대 한화이글스 경기 시구자로 참여했다. 당시 송지효는 넥센 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시구자로 나섰다.

송지효는 그간 SBS ‘런닝맨’을 통해 ‘금손 에이스’로 활약해온 만큼, 현장에서도 야구팬들로부터 기대와 뜨거운 환호성을 얻었다.

송지효는 방송, 영화, 화보 등을 오가는 등 ‘팔방미인’으로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뷰티업계 모델 발탁 소식과 브랜드 화보 컷을 공개하며 작품 속 모습과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처럼 아시아 여성들의 ‘뷰티 아이콘’ 으로서도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송지효는 차기작이자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바람 바람 바람’(감독 이병헌,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에서 ‘미영’ 역을 맡아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 MYCOMPANY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