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귀화, ‘나쁜녀석들2’ 출연 확정…주연급 활약[공식]

입력 2017-07-11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귀화, ‘나쁜녀석들2’ 출연 확정…주연급 활약[공식]

배우 최귀화가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이하 ‘나쁜 녀석들2’)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늘 오전 소속사 원앤원스타즈는 최귀화가 ‘나쁜 녀석들2’에 주연급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영화계 씬스틸러로 맹활약 중인 최귀화는 ‘나쁜 녀석들2’에 하상모 역으로 출연한다. 철저한 자본주의 사고를 지닌 인물로 무자비하게 사업을 벌이고 지독하고 악랄하게 이득을 취하는 악역 중의 악역이다.

최귀화는 tvN 드라마 ‘미생’에서 박대리로 눈도장 찍은 이후 영화에서 굵직한 캐릭터로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해왔다. 최근 합류한 SBS 드라마 ‘조작’에 이어 ‘나쁜 녀석들2’에서는 주연급으로 우뚝 서 그간 꾸준히 쌓아온 탄탄한 내공을 입증했다. 특히나 ‘나쁜 녀석들2’에서 최귀화는 이전에 볼 수 없던 가장 세고 악독한 모습으로 파격 변신해 새로운 면모를 그려 낼 예정이다.

‘나쁜 녀석들’ 지난 시즌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극적 전개와 배우들의 소름 돋는 연기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응원을 얻은 바 있어 시즌2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은 상황이다. 여기에 존재감만으로도 감탄 나는 박중훈, 주진모, 엄태구 등 연기파 배우들과 충무로의 ‘신흥 믿고 보는 배우’ 최귀화가 주연급 대열에 합류해 미친 시너지를 불어 넣을 것으로 예상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최귀화는 ‘택시운전사’ ‘일급비밀’ ‘범죄도시’ ‘원더풀라이프’ 등 하반기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