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스, ‘SM스테이션2’ 참여…14일 음원 공개 [공식]

입력 2017-07-11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솔루션스, ‘SM스테이션2’ 참여…14일 음원 공개

실력파 밴드 솔루션스(THE SOLUTIONS)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2의 16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솔루션스의 신곡 ‘All That You Want’(올 댓 유 원트)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곡 ‘All That You Want’는 반복되는 청량한 기타 리프와 세련된 멜로디, 점층적으로 더해지는 악기 및 코러스가 한데 어우러진 록(Rock) 장르의 곡으로, 가사는 물질만능주의와 겉으로 보여지는 화려함만을 쫓는 이들의 모습을 은유적으로 그려 눈길을 끈다.

특히 솔루션스는 박솔(보컬), 나루(기타), 권오경(베이스), 박한솔(드럼)로 구성된 실력파 4인조 밴드로, 2012년 데뷔해 3장의 앨범을 발표함은 물론, 국내 단독 공연 및 2014년 유럽 투어, 2016년 미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2015년 북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에도 참여하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라이브 활동을 펼치고 있어, 이번 SM ‘STATION’ 시즌2를 통해 선보일 신곡에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STATION’ 시즌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