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멜로망스 ‘Moonlight’ 앨범

사진 | 멜로망스 ‘Moonlight’ 앨범


가수 멜로망스가 10일 발매한 신곡 ‘선물’이 멜론 최신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멜로망스는 10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문라이트(Moonlight)’를 공개했다. 특히 타이틀곡인 ‘선물’은 11일 오전 11시 기준 멜론 최신곡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실시간 차트에서는 44위를 기록했고 벅스 뮤직 차트에서는 22위, 네이버뮤직 45위를 기록하고 있다.

멜로망스가 발매한 이번 앨범 ‘문라이트(Moonlight)’는 멜로망스 특유의 차분한 감성으로 깊이 있는 감성과 멜로디를 선보이고 있고, 사랑에 듬뿍 빠진 남자의 마음 속 이야기와 놀라운 사랑의 힘과 배려를 섬세하게 담았다.

가수 블락비의 멤버인 지코는 10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멜로망스를 언급하며 새 앨범 발매 홍보를 도왔고, 가수 백아연 역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멜로망스의 ‘선물’의 스트리밍을 인증하기도 했다.

가수 멜로망스는 2015년 미니앨범 ‘Sentimental’로 데뷔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센티멘탈 감성듀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멜로망스의 멤버 김민석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세 번째 나얼’로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멜로망스는 다가오는 8월 ‘Moonlight’라는 이름의 첫 소극장 장기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김정은 동아닷컴 인턴기자 star@donga.com
사진 | 멜로망스 ‘Moonlight’ 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