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이 12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소셜 판매 사이트 위메프에서 2017/2018 스키시즌권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특가 시즌권은 전일권, 주중권, 야심권, 심야권 등으로 구성했다. 전일권 기준 대인 29만원, 소인 20만원, 유아 및 미취학 아동은 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올해 특가 시즌권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처음 시도하는 ‘위드유(with U) 시즌권’이다. 기존 2인용, 3인용 시즌권이 직계가족만 대상으로 구매할 수 있던 것과 달리 ‘위드 유 시즌권’은 가족에 한정되지 않고 누구나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위드유 시즌권’은 2인~3인 으로 전일권, 야심권, 심야권 등 종류별로 적용하여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19세 미만 청소년들과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들을 위해 전일권을 23만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개인별 이용 패턴에 맞게끔 구성한 주중권, 야심권, 심야권은 대인 기준 22만원, 17만원, 8만원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2017/2018 스키 시즌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맴버스 라운지 이용 혜택과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콘도, 골프장, 스키장, 부대시설 등 특별 우대권 쿠폰북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추첨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주요 경기 입장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은 경춘선 백양리역이 스키장에 있어 전철을 타면 서울에서 50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기존에는 엘리시안강촌역(백양리역)을 가는 열차가 상봉역에서 출발했으나 청량리역에서 출발 노선이 추가됐다. 또한 급행열차를 타면 가평역 또는 강촌역에서 환승을 이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도착할 수 있다.

자동차의 경우 서울춘천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를 이용하여서도 수도권에 50분 이내에 스키장까지 도착이 가능하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키시즌권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할인 혜택은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