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엣지] ‘아이해’ 이준×정소민, 남매부터 연인 케미까지 완벽

입력 2017-07-12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엣지] ‘아이해’ 이준×정소민, 남매부터 연인 케미까지 완벽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배우들은 무더위 속에서도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강다빈(진성준 역)은 땀에 셔츠가 앞뒤로 젖었지만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더 걱정하는가 하면 정소민(변미영 역)은 이준(안중희 역)에게 얼음주머니를 가져다 대주는 등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 씀씀이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준은 한껏 멋진 포즈를 취하다가 카메라를 발견하곤 부끄러운 듯 웃음을 터뜨려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또한 카메라를 의식하고 정소민의 우산을 들어주며 챙겨주는 등 깨알 장난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준과 정소민은 대기시간에도 서로 알콩달콩 대화를 나누고 있어 두 사람의 케미에도 눈길이 쏠린다. 카메라에 손하트를 남발하는 모습에선 사랑스러움이 넘쳐흐른다고.

팬들은 ‘아버지가 이상해’의 달달한 메이킹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 이에 앞으로 공개될 메이킹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한층 배가 되고 있다.

한편, 마침내 김영철(변한수 역)의 비밀을 알게 된 이준과 변씨 집안 사이에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감케 하고 있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