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믹 블론드’ 샤를리즈 테론, 시선 강탈 포스 [화보]

입력 2017-07-14 16: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화 ‘아토믹 블론드’(수입: ㈜메인타이틀 픽쳐스, 배급: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로 액션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샤를리즈 테론이 미국 버라이어티지의 표지를 장식했다. 롤링 스톤지 선정, 올 여름 블록버스터로 선정된 것과 더불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토믹 블론드’를 통해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 이어 또 한 번 액션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샤를리즈 테론이 미국 버라이어티지의 표지를 장식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는 강렬한 눈빛과 매력적인 포즈로 고유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샤를리즈 테론만의 대체불가 걸크러쉬 카리스마와 8월 개봉될 영화 ‘아토믹 블론드’에 대한 소개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화보 속 샤를리즈 테론은 영화 ‘아토믹 블론드’에서 열연한 MI6 최고의 비밀요원 캐릭터에 맞춰 금발의 머리색과 액션퀸으로서의 당당함, 팜 파탈의 매력까지 모두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토믹 블론드’는 저명한 대중문화지 롤링 스톤지가 뽑은 ‘올 여름 꼭 봐야 할 BEST 10’에 ‘덩케르크’, ‘스파이더맨: 홈커밍’, ‘혹성탈출: 종의 전쟁’ 등과 함께 선정되면서 블록버스터로서의 면모를 공고히 한 바 있다. 역시 저명한 영화잡지인 버라이어티지에 ‘아토믹 블론드’가 표지를 장식한 것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하는 것이라 더욱 주목할 만하다.

영화 ‘아토믹 블론드’는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각국의 스파이가 모인 베를린에서 MI6 최고의 비밀요원 ‘로레인’이 전 세계 스파이 명단과 이중 스파이를 찾아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샤를리즈 테론과 더불어 ‘23 아이덴티티’ 제임스 맥어보이,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소피아 부텔라 등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들의 총출동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최근 ‘데드풀 2’의 감독으로 전격 발탁된 데이빗 레이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았다. 감독 특유의 롱테이크 액션 시퀀스와 감각적이고 화려한 연출로 스파이 액션 무비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할 것이다. 전 세계를 열광시킨 그래픽 노블 [콜디스트 시티]를 원작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작품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출중한 미장센과 강렬한 OST가 결합된, 스파이 액션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할 영화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올 여름, 강력한 스타일과 화려한 액션을 담은 감각적인 스파이 액션 무비의 탄생을 예고하는 ‘아토믹 블론드’는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