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이동국X대박, 생일파티 조작단 결성

입력 2017-07-15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 이동국X대박, 생일파티 조작단 결성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이동국이 생일파티 조작단을 결성한다.

오는 7월 16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91회는 ‘꽃길만 걷게 해줄게’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대박이(이시안)와 이동국은 생일파티 조작단을 결성, 설아와 수아의 생일 축하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 대박이는 들뜬 표정으로 있다. 정갈하게 손질한 머리, 꼭 쥐고 있는 풍선과 고깔모자, 나비넥타이를 통해 대박이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어 고깔모자를 쓰고 앙증맞은 비주얼을 뽐내며 영상 통화를 하는 듯한 설수대(설아-수아-대박) 삼 남매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날 대박이와 이동국은 설아-수아 몰래 이벤트를 준비했다. 설아-수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것. 대박이는 누나 맞춤 선물을 고르는 것부터 특별한 선물 전달식을 위해 만남의 장소 곳곳에 선물을 숨기는 것까지, 신중을 기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아빠 이동국 역시 설아와 수아를 위해 세상에 딱 두 개뿐인 반지를 직접 만들며 특별한 생일파티를 기획했다고.

설아-수아에게 잊지 못할 생일을 만들어 주기 위해 결성한 대박이와 이동국의 생일파티 조작단은 과연 성공적으로 임무를 수행할 수 있을까? 설수대 삼 남매와 이동국의 사랑 가득한 하루가 담길 ‘슈돌’ 191회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91회는 7월 16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