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김기수, ‘스타일 뷰티’ 공동 MC 발탁 [공식]

입력 2017-07-18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은정×김기수, ‘스타일 뷰티’ 공동 MC 발탁 [공식]

배우 한은정이 트렌디(TRENDY)의 새 프로그램 ‘스타일 뷰티’ MC로 발탁됐다.

현대미디어 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가 오는 20일 밤 10시에 신규 뷰티 프로그램 ‘스타일 뷰티’를 첫 방송한다.

‘스타일 뷰티’는 여성을 위한 맞춤형 뷰티 팁과 최신 트렌드 등 대중의 다양한 뷰티 관심사를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메인 MC로는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러운 진행 솜씨와 예능감으로 자질을 인정받은 한은정이 출연한다. 한은정은 그동안 여러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여배우의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 바 있으며, 그 비결을 바탕으로 ‘스타일 뷰티’ 안방마님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화장하는 섹시한 남자(이하 화섹남)’로 제2전성기를 맞은 개그맨 김기수가 출연한다. 여기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뷰티크리에이터 콩슈니가 출연해 힘을 더한다.

제작진은 “뷰티 크리에이터로 새롭게 변신한 김기수는 첫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뷰티 노하우는 물론,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며 한은정과의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은정과 김기수가 이끄는 여성들을 위한 토탈 뷰티 쇼 ‘스타일 뷰티’는 오는 20일 첫 방송 이후 매주 목요일 밤10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