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잇 푸드트립’ 정준하, 원조 식신의 ‘야무진 먹방’ 열전

입력 2017-07-19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네이버TV ‘원나잇 푸드트립’ 캡처

정준하가 일본 나고야에서 야무진 먹방을 선보인다.

19일 포털 사이트를 통해 올리브 TV ‘원나잇 푸드트립’ 23화 영상이 일부 선공개 됐다.

선공개된 영상에서 정준하는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한 오야코동(닭고기 달걀 덮밥) 집으로 찾아갔다. 정준하는 유창한 일본어 실력으로 가게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야코동과 칼피스하이를 시켰다. 칼피스하이는 일본의 음료에 알코올을 소량 첨가한 주류로 알코올 맛이 거의 나지 않고 달달한 맛이 난다고 알려졌다.

정준하는 음식을 기다리며 “한입 한입 먹으면서 맛 표현을 맛깔나게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깔끔하고 정갈한 차림의 오야코동이 나오자 정준하는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기대에 찬 표정을 지었다. 그는 오야코동의 ‘미친 비주얼’에 감탄하며 연신 사진을 찍었다.

사진을 찍은 후, 오야코동을 푸짐하게 한 입 떠 먹은 정준하는 맛에 감동한 듯 “기가 막히구만”이라고 말했다. 그는 “날달걀 맛이 나는데 비린내가 하나도 없다”며 “엄청 부드럽다. 정말 좋은 달걀인 것 같다”고 평가했다.

이어진 영상에서 정준하는 오야코동 중간에 위치한 달걀노른자를 그대로 떠먹으며 독특한 ‘먹방 취향’을 선보였다.

‘원나잇 푸드트립’은 세계 각국으로 여행을 떠나 최대한 많은 먹방 도장을 받는 게스트가 ‘황급 여권’을 획득해 우승하는 프로그램으로 매번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6기 멤버로는 예능 스타인 정준하, 이특, 장도연이 함께 할 것으로 예고돼 화제를 모았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

최문교 동아닷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네이버TV '원나잇 푸드트립'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