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엣지] 이준기, 비장함 넘치는 경찰 제복 자태 공개

입력 2017-07-20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엣지] 이준기, 비장함 넘치는 경찰 제복 자태 공개

배우 이준기의 남다른 제복 자태가 시선을 모은다.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9일 오전, tvN 첫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경찰 제복을 입고 심상치 않은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준기는 tvN 첫 수목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남주인공 김현준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이준기가 연기할 김현준은 경찰특공대 폭발물 처리반을 거쳐 형사로 복무하다 NCI 범죄행동분석팀 현장수색요원이 되는 캐릭터다. 멋 부리고 장난기 넘치는 성격으로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알고 보면 누구보다 팀원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피해자를 위해 진심으로 분노할 줄 아는 심성을 가진 요원이다.

제작발표회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현준이 NCI 요원이 되기 전 프로파일링에 대한 강한 불신을 갖고 있는 사연이 숨겨져 있는 듯한 내용이 공개돼 궁금증이 증폭되어 있는 상황. 어떤 사건이 벌어질 것인지 '크리미널마인드' 1화 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크리미널마인드’ 한 관계자는 “이준기가 연기 할 ’현준’은 이미 NCI 요원에서 시작하는 다른 인물들과는 달리 프로파일러로 발전하고 성장해가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다. 사건들로 인해 다양한 감정을 겪기도 하고, 외적-내적 역동적인 변화가 많다. 현준의 변화와 그 것을 섬세하게 그려 나가는 이준기의 연기를 보는 것도 극의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