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소녀시대, 패션지 커버 장식…팬심 저격 [화보]

입력 2017-07-20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소녀시대, 패션지 커버 장식…팬심 저격 [화보]

걸그룹 소녀시대가 8월 데뷔 10주년을 맞아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W Korea) 커버를 장식했다.

소녀시대는 오는 8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더블유 코리아 8월호 커버와 특집 화보를 촬영했으며, 더블유 코리아는 소녀시대를 위해 창간 12년 만에 최초로 스프레드형 커버를 제작하는 등 특별함을 더해 팬들은 물론 패션 관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 소녀시대는 ‘소녀/여자’라는 화보 콘셉트에 맞게 준비된 다양한 의상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입증함은 물론, 한국적인 요소를 녹여낸 고풍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의 세트와 어우러지는 모습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 걸그룹다운 매력을 과시해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화보는 25일부터 약 한 달 간 서울 삼성동 SM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전시회로도 만날 수 있으며, 커버 및 화보컷들을 비롯해 비하인드컷, 패션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구성,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소녀시대의 모습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더블유 코리아 8월호는 20일부터 전국 서점을 통해 발간되며,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