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시언-기안84, 알고보니 물놀이 끝판왕

입력 2017-07-21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 혼자 산다’ 이시언-기안84, 알고보니 물놀이 끝판왕

‘나 혼자 산다’ 1얼 이시언-2얼 기안84가 물놀이 고수로서 ‘만렙 물놀이’를 보여준다. 이시언은 꾸러기 계곡 탐험가로 변신해 돋보기로 계곡을 관찰했고, 기안84는 뱀장어를 연상케 하는 흐느적거리는 수영법으로 무지개회원들을 폭소케 했다. 이와 함께 무더위를 날릴 무지개회원들의 파워 물장난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임찬) 측은 오늘(21일) 방송을 앞두고 ‘여름 나래 학교’를 떠난 이시언-기안84의 ‘만렙 물놀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시언-기안84는 어린이처럼 해맑은 웃음을 지으며 물놀이를 하고 있다. 이시언은 계곡에 도착하자마자 “나 스킨스쿠버 할 거야!”라며 스노클링 장비를 꺼냈다. 그는 무릎 깊이의 계곡에서 스노클링 장비를 풀장착, 돋보기까지 들고 계곡 구석구석을 관찰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기안84 역시 이시언 못지않게 독특한 뱀장어 수영법을 보여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는 수영을 하기 힘들 정도로 얕은 계곡에서도 열심히 흐느적거리며 물살을 헤쳐나가 무지개회원들을 경악하게 했다. 또한 그는 물속에서 눈을 뜨는 물놀이 필살기까지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한 무지개회원들은 전남 무안의 한 계곡에서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 천진난만한 물놀이와 제주도 녹차밭에 이어 계곡에서 진행된 보물찾기 2탄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통해 무지개회원들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도 시원하게 만들 예정이어서 ‘여름 나래 학교’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물놀이 고수로 거듭날 이시언-기안84의 세 얼간이다운 ‘고급 물놀이 스킬’과 시원한 계곡에서 펼쳐지는 동심회복 물놀이는 오늘(2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