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소비자공감 브랜드] 골든잼황토침대, 친환경 생황토침대부문으로 대상 수상

입력 2017-07-21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대인들의 수면 건강이 중요시 되면서 다른 나라에 비해 비교적 수면시간이 짧고, 숙면을 하지 못하는 수면장애 환자가 증가하는 추세에 수면에 도움이 되는 100% 천연 생황토로 만든 골든잼황토침대의 ‘생황토 침대’가 각광받고 있다.

생황토에는 다양하고 많은 미생물들이 살고 있어 다양한 효소들의 순환작용을 불러일으킨다. 항균과 항생에 효과가 좋은 카타라제, 사카라제, 디페놀옥시다아제, 프로테아제 등이 들어있다. 또한 황토는 유해 전자파를 차단시켜주는 다량의 원적외선 방사해 몸 깊은 곳까지 들어가 세포와 조직을 자극, 활성화시킨다. ‘생황토 침대’는 100% 천연 생황토석을 이용한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이러한 효능을 극대화 하고 있다.

‘생황토 침대’는 파키스탄 황토광산에서 채취, 이물질을 첨가하지 않고 100%의 황토석으로 만든 침대판을 사용하고 있다. 본사에서 수작업으로 제작해 만든 그대로 대리점이나 유통망을 거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해 시중의 판매되는 고가의 돌침대나 흙침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최근에는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도 진출하여 건강침대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강진규 대표는 “소비자에게 제품의 가격과 품질, 서비스에 불만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과 연구를 하고 있다. 정직과 친절을 모토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최고로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리=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