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오늘(22일) ‘쇼! 음악중심’서 ‘1·2·3’ 춤 전격 공개

입력 2017-07-22 0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ABC (Middle of the Night)’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22일 오후 방영될 MBC ‘쇼! 음악중심’에서 VAV는 디지털 싱글 앨범 'ABC (Middle of the Night)' 무대를 통해 청량미 가득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날 VAV는 'ABC(Middle of the Night)'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시선을 압도하는 "1·2·3"춤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평균 신장 182cm의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모델돌인 만큼 7인 7색에 완벽한 의상 매칭 핏을 예고했다.

VAV의 디지털 싱글 앨범 'ABC(Middle of the Night)'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루프 위에 VAV만의 펑키함과 청량감을 더한 곡으로 명실상부 K-POP 최고의 프로듀서인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타이틀곡 'ABC(Middle of the Night)'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VAV은 오는 23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소년과 남자를 넘나드는 치명적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Atea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