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서언-서준, 정용화에 반했다 “형아 좋아♥”

입력 2017-07-22 1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서언-서준이가 정용화와 깜짝 만남을 갖는다.

7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92회에서는 ‘너의 우산이 되어 줄게’ 편이 공개된다. 이중 서언-서준이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네 형 정용화의 등장과, 쌍둥이의 남다른 형아 사랑이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정용화는 쌍둥이와 쉴 틈 없이 놀아주며 리액션 부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에너지 넘치는 쌍둥이는 숨바꼭질부터 병원놀이까지 쉴 새 없이 릴레이 놀이를 펼쳤고, 정용화는 폭풍 리액션과 다정함으로 쌍둥이와 눈높이 호흡을 맞췄다.

공개된 사진 속 정용화는 쌍둥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침대 위에 누운 정용화는 환자 역할에 몰입한 모습. 쌍둥이는 의사가 되어 정용화를 치료해주고 있다. 이에 정용화는 혼신의 “아파요” 연기를 펼쳤고, 쌍둥이는 당황스러운 부위에 주사를 넣는 행동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정용화와 처음 만난 쌍둥이는 처음엔 쑥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하지만 점차 정용화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 자신들이 가장 아끼는 보물 1호 장난감을 정용화에게 선물로 건넸을 정도라고. 과연 정용화는 쌍둥이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을까? 웃음과 사랑이 넘치는 쌍둥이와 정용화의 특급 만남이 ‘슈돌’ 192회를 통해 펼쳐진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92회는 7월 2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