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손나은부터 김수용까지, 오늘 ‘패밀리’ 특집

입력 2017-07-23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 손나은부터 김수용까지, 오늘 ‘패밀리’ 특집

2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 7주년 기념 1탄 ‘리얼 패밀리가 떴다’ 편에는 멤버들의 가족과 절친이 총출동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런닝맨’은 7주년을 맞아 ‘패밀리 특집’으로 진행, 멤버들의 실제 패밀리 또는 절친들을 초대해 여름휴가 레이스를 펼쳤다.

이에 유재석은 후배 조세호, 지석진은 절친 김수용, 이광수는 친한 형인 배우 태항호, 하하는 20년 지기 절친 박근식, 양세찬은 의외의 사연으로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초대했다.

그뿐만 아니라 김종국과 송지효, 전소민은 실제 패밀리인 친형과 남동생들을 초대해 ‘현실 패밀리’ 케미를 한껏 뽐냈는데 초대된 패밀리들은 등장하자마자 거침없는 폭로전을 이어가 멤버들을 당황케 하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패밀리들은 본인의 ‘1등 장기’를 자랑하는 ‘우리가족자랑’ 미션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으로 폭소를 유발했는데, 최근 ‘항블리’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태항호와 ‘예능 대세’ 조세호는 각각 자신만의 스타일로 싸이의 ‘뉴페이스’ 코믹 댄스를 선보이며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를 본 ‘싸이의 뮤즈’ 손나은은 커플 댄스를 추고 싶은 파트너 한 명을 뽑아 남자 출연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는데, 과연 손나은이 선택은 ‘뉴페이스’는 누구일지는 23일 오후 4시 50분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