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 24일 첫방송 전 ‘미리보기’ 파격 특별편성 [공식입장]

입력 2017-07-23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작’, 24일 첫방송 전 ‘미리보기’ 파격 특별편성 [공식입장]

SBS 새 월화드라마 ‘조작’(극본 김현정 연출 이정흠)이 작품에 대한 알짜배기 정보를 꾹꾹 눌러 담은 ‘조작 미리보기’ 방송으로 강력한 시선몰이에 나선다.

지상파 3사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엽기적인 그녀’의 바통을 이어받아 첫 방송될 ‘조작’은 정체불명 매체 소속의 문제적 기레기 한무영(남궁민)과 상식을 믿는 소신 있는 진짜 기자 이석민(유준상), 한 번 문 사건은 절대 안 놓는 정열적인 검사 권소라(엄지원)가 하나로 뭉쳐 변질된 언론에 통쾌한 일격을 가하는 이야기로,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24일 SBS에서는 오후 4시, 오후 6시 10분 두 차례에 걸쳐 ‘조작 미리보기’가 방송된다. ‘조작’의 첫 방영에 맞춰 방송될 ‘조작 미리보기’에는 작품의 전체적인 스토리와 핵심 캐릭터들에 대한 소개, 출연 배우들의 입을 통해 듣는 ‘조작’ 이야기, 그리고 제작발표회와 촬영장 뒷모습 등 생생한 현장 소식이 담기게 된다.


제작진은 “작품을 기대하고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파격 편성된 ‘조작 미리보기’는 본 방송 전 가벼운 마음으로 드라마를 예습할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조작 미리보기’에는 1, 2회를 관통할 주요 사건에 대한 힌트가 있을 뿐 아니라, 배우들이 한목소리로 작품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낸 이유를 확인할 수 있다. 본 방송을 보기 전 꼭 시청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2017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문제작 ‘조작’은 24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조작’의 예습 콘텐츠가 될 ‘조작 미리보기’는 첫 방송 당일인 24일(월) 오후 4시부터 4시 35분, 6시 10분부터 6시 45분까지 총 두 차례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