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X우주소녀, 대기실 즉흥 라이브…無마이크 실화!

입력 2017-07-24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인드유X우주소녀, 대기실 즉흥 라이브…無마이크 실화!

어쿠스틱 듀오 마인드유(전 어쿠루브)와 우주소녀 멤버 설아가 대기실에서 즉흥 라이브 공연을 했다.

마인드유(구 어쿠루브)와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네이버 V앱을 비롯한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마인드유'의 '어쿠루브' 시절 히트곡인 '몰라 너 싫어'의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지난번 스페셜 클립영상 이후 다시 재회한 고닥, 재희, 설아가 대기실 한켠의 의자에 앉아 훈훈한 비쥬얼과 환상적인 하모니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악기, 마이크 없이 순수 아카펠라로만 '몰라 너 싫어'를 라이브로 소화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몰라 너 싫어'는 마인드유가 어쿠루브로 활동시 스페셜 윈터 싱글로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연인 사이의 티격태격 거리는 사랑싸움을 귀여운 가사로 담아냈으며 발랄한 비트에 달달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앞서 공개된 스페셜 커버 영상에는 우주소녀의 보컬 설아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달달한 보이스로 '고막여친'다운 매력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3년 10월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한 고닥과 재희는 여심을 자극하는 깔끔한 감성 화법이 돋보이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인디신에서 가장 주목받는 팀으로 성장했다. 2017년 4월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활동을 시작했다.

또 설아가 속한 우주소녀는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여름, 다원, 선의, 수빈, 미기, 루다, 연정으로 구성된 13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해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해피'로 빠르게 인지도를 쌓으며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마인드유(전 어쿠루브)는 지난 13일 신보 'RE:MIND(리마인드)'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사랑해줘요'로 활동 중이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