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P.O.P(피오피), 데뷔곡 M/V 티저공개

입력 2017-07-25 0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D-1’ P.O.P(피오피), 데뷔곡 M/V 티저공개

데뷔를 하루 앞둔 ‘밀당돌’ 신인 걸그룹 P.O.P(피오피)가 오는 26일 첫 미니앨범 ‘퍼즐 오브 팝(Puzzle Of POP)’으로 가요계 접수를 예고한 가운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P.O.P의 소속사 D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P.O.P의 데뷔곡이자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애타게 겟하게(애타게 GET하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에는 손에 종이를 들고 어딘가를 찾아가는 P.O.P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하는 동시에, ‘탐정돌’이라는 콘셉트를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특히, P.O.P는 흰색 크롭탑과 홀로그램 스커트 등 블링블링한 매력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타이틀곡 ‘애타게 GET하게’에 맞춰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밝고 신나는 업템포에 ‘너니까 니까 느낌이 와 정말이야, GET 할거니까 준비해 TONIGHT’ 등의 톡톡 튀는 가사가 인상적인 ‘애타게 겟하게(애타게 GET하게)’의 일부를 미리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P.O.P는 해리, 아형, 미소, 설, 연주, 연하로 이루어진 6인조 걸그룹으로, 팀명은 ‘Puzzle Of POP’의 약자이며, ‘팝 음악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모인 6명의 탐정단’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오는 26일(내일) 첫 번째 미니앨범 ‘Puzzle Of POP’ 발매와 동시에 데뷔를 앞두고 있다.

또한, P.O.P는 데뷔 전부터 팬들과 함께 수수께끼를 풀며 추리하는 형태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밀당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큼, ‘항상 팬 여러분들과 즐겁게 연애하는 마음으로 많은 사랑을 드리고, 또 사랑 받는 아티스트’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P.O.P는 신생 기획사 DWM엔터테인먼트에서 첫 론칭하는 그룹이자, 마마무, 베이식, 양파 등이 소속 되어있는 RBW에서 트레이닝과 프로듀싱 등 제작 전반을 맡고 있어 새로운 ‘실력파 아이돌’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P.O.P는 오는 26일(내일) 첫 미니앨범 ‘Puzzle Of POP’ 발매로 정식 데뷔를 치른 후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