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강혁X김별, 우승자들의 위엄…美친 카리스마 [화보]

입력 2017-07-25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문강혁X김별, 우승자들의 위엄…美친 카리스마 [화보]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와 YG케이플러스가 주관하고 리바이스와 에스티 로더가 공식 후원한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 2017’의 최종 남녀 우승자 문강혁, 김별이 더블유 코리아 8월호 커버와 특집 화보를 통해 공개됐다.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2회를 맞은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 2017’은 오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하고, 이후 모든 미션 수행 과정 및 결과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좋아요’ 또는 ‘댓글’ 투표가 심사 결과에 반영되는 신선한 방식의 모델 선발 프로젝트다. 특히 여성만 참가 지원이 가능했던 1회와 달리 올해는 남성 지원자의 참가도 가능해져, 더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지난 5월 24일부터 6월 8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캐스팅콜에는 총 4,000개가 넘는 참가 지원 게시물이 업로드 됐으며, 이후 한 달에 걸쳐 프로필 심사, 실물 심사, 뷰티 화보 미션, 패션 화보 미션이 진행되었다. 치열한 과정을 통해 김별, 문강혁이 최종 우승의 영광을 거머쥐었고, 공식 협찬사인 리바이스 상과 에스티 로더 상은 각각 손종빈, 정유림에게 돌아갔다. 최종 우승자 2인에게는 더블유 코리아 8월호 커버 모델 및 YG케이플러스 전속 계약이라는 전폭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리바이스와 에스티 로더의 모델로도 활동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더블유 코리아 8월호를 통해 최종 우승자 김별과 문강혁의 커버가 공개된 동시에, 마지막까지 함께 경쟁한 모델 10인의 특집 화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4천 명이 넘는 지원자 중 마지막 단계까지 살아남은 10명의 남녀 모델들은 리바이스의 데님과 트러커를 입고 청춘의 뜨거운 열기를 발산했으며, 에스티 로더의 러브 립스틱이 그들의 매혹적인 초상을 완성했다.

한국 패션과 뷰티의 새로운 얼굴이 될 신선한 모델을 찾기 위해 진행된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 2017’ 최종 우승자의 커버 화보 및 최종 10인의 특집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8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