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날 동물에 비유하면? 개냥이 科” [화보]

입력 2017-07-25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매거진 ‘10+Star'(텐플러스스타)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25일 매거진 텐플러스스타 측은 김재중과 함께 한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8월호 화보에서는 김재중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8월 9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촬영에 한창인 김재중의 모습과 소감도 담겼다.



김재중은 텐플러스스타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전역 이후 여러 장르의 대본이 들어왔지만 KBS2 드라마 ‘맨홀’ 대본이 눈에 딱 들어왔다”며 “유쾌한 모습뿐 아니라 예측 불가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재중은 또 스스로를 동물로 표현하자면 “개냥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색깔로는 검은색으로 자신을 비유했다. 그는 ”예전에는 자기주장이 약했는데 요즘엔 하게 된다. 그래야 속앓이를 덜 하더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텐플러스스타 8월호에는 김재중의 ‘2017 아시아 투어’에서의 열정적인 무대 모습과 팬들과의 만남 등의 담겼다. 김재중의 화보와 인터뷰는 25일 발간되는 텐플러스스타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텐플러스 스타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