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끼리만 가자”…모두투어 단독여행 기획전 진행

입력 2017-07-25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가 단독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독여행’은 성인 10명 이상으로 여행원을 구성한 단독 행사로 산악회, 계 모임과 같은 일반단체나 법인, 학교와 같은 기업단체가 기존 기획상품 일정이나 또는 새로운 일정으로 떠는 여행이다.

이번 기획전은 예약은 11월30일까지, 출발은 올해 8월1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인 성인 기준 최소 10명 이상의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항공을 제외한 현지 일정만 원하거나 국내, 선박여행 단체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가까운 여행사 또는 온라인을 통해서 행사 견적을 의뢰한 후 모두투어로 예약한 단체가 단독여행 프로모션 적용 기준이다.

일반단체는 포켓 와이파이 균일가 제공, 푸드팩 교환권, 포토북 무료 제작권, 마일리지 최대 2만 마일 적립, 면세점 할인권 그리고 과일바구니, 와인 등 지역별 공통특전(지역, 상품별 상이) 등의 특전을, 기업단체는 포켓 와이파이 균일가제공, 2배 마일리지 적립(멤버십 가입단체 한정), 현수막 제작, 기내용 슬리퍼, 최대 보상 3억 원 여행자 보험, 면세점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모두투어의 단독여행 추천 여행지로는 동남아에서는 요즘 가장 핫한 지역인 다낭을, 중국에서는 여행의 스테디셀러인 장사/장가계가 있다. 이밖에 대만, 필리핀 보홀, 하와이, 사이판, 스페인도 단독여행 후보지로 제격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