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랜선남친 컴백…‘'ON THE AIR 97.226’ 제작

입력 2017-07-25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승우, 랜선남친 컴백…‘'ON THE AIR 97.226’ 제작

가수 유승우가 'ON THE AIR 97.226 시즌2'로 여심사냥에 나선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승우의 제안에서 시작된 'ON THE AIR 97.226'는 여러 장르의 음악을 다양한 방식으로 들려 드리고 싶은 의도에서 기획됐다”며 “바쁜 현대인들과 우울하고 지친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음악들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유승우표 감성 힐링 라이브'를 들려 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 21일 부터 시작 된 시즌2는 시즌1의 일방적인 커버 영상이 아닌 SNS유저 및 팬들의 참여, 소통형으로 기획 '유승우가 불러드립니다' 식으로 사전에 공식 SNS 채널 (트위터, 페이스북, 팬카페, 인스타그램,브이앱 셀럽 게시판)등을 통해 사연을 응모 받고 신청곡을 소개하고 불러주는 형태로 'OFF THE 97.226'을 토크+커버 영상 형태로 진행 될 예정이다.

앞서 'ON THE AIR 97.226 시즌1'에서는 '라라랜드 OST 의 씨티 오브 스타(City Of Stars)'를 시작으로 '수지의 행복한 척','케이윌의 LOVE BLOSSOM','10cm의 스토커'까지 SNS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승우는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주실력을 기반으로 한 싱어송라이터로 화제의 드라마 tvN '또 오해영'의 주인공 서현진과 듀엣곡 '사랑이 뭔데'와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첫번째 타이틀 OST '잠은 다 잤나봐요'를 드라마 흥행과 함께 히트시켜 큰 사랑을 받았다.

또 헤이즈와 함께한 '너만이' 역시 차트를 올킬하며 새로운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그룹 B1A4의 산들과 함께 ‘오빠’라는 곡을 발표해 ‘고막남친’다운 매력을 선사했으며, 각종 예능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유승우의 'ON THE AIR 97.226 시즌2'스타쉽 공식SNS 채널과 V LIVE 및 공식페이스북 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