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회승 합류’ 엔플라잉, 타이틀 포스터 공개 ‘진짜가 나타났다’

입력 2017-07-26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회승 합류’ 엔플라잉, 타이틀 포스터 공개 ‘진짜가 나타났다’

5인조로 새롭게 팀을 꾸린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신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컴백한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티저 사이트 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REAL : N.Flying’(이하 ‘더 리얼 : 엔플라잉’)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시원한 푸른 배경에 타이틀 곡명 ‘진짜가 나타났다’가 적혀있다. 엔플라잉은 일렬로 서서 무표정한 얼굴을 띠고 있고, 그 후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어 포스터 제목에 걸맞은 익살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엔플라잉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리얼 : 엔플라잉’에는 5인조로 재탄생한 엔플라잉의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엔플라잉의 이번 앨범에서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준 유회승이 새 멤버로 전격 합류해 투 보컬 체제로 새롭게 변화를 시도했다.

한편, 오는 8월 2일 미니 2집 ‘더 리얼 : 엔플라잉’을 발매하는 엔플라잉은 26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스테이지 4. Match The N.Flying(Stage 4. 매치 더 엔플라잉)’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린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