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카이 마코토 ‘너의 이름은.’ 자막판&더빙판 IPTV 개봉

입력 2017-07-26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카이 마코토 ‘너의 이름은.’ 자막판&더빙판 IPTV 개봉

영화 ‘너의 이름은.’이 7월 26일(수)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공개된다.

올 초 겨울부터 여름까지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화제작 ‘너의 이름은.’이 7월 26일(수)부터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너의 이름은.’은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N스토어, CJ TVING, POOQ, 옥수수, ONE STOR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역대 일본영화 흥행 1위작으로 우뚝 선 신드롬의 주역인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 애니메이션을 선호하는 청소년 관객은 물론, 그 편견을 깨고 성인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전 세대를 뜨겁게 울린 작품인 만큼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에서도 열광적인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이번 서비스 오픈을 맞이해 스페셜한 이벤트가 진행될 것으로, 자세한 사항은 각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 관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판타지’와 ‘로맨스’ 장르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스토리와 ‘초속5센티미터’, ‘언어의 정원’ 등의 작품으로 국내 두터운 팬 층을 지닌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아름다운 영상미로 완성된 ‘너의 이름은.’. 이에 지브리 스튜디오의 수많은 대표작에서 작화 감독을 맡았던 안도 마사시, 인기 록밴드 래드윔프스(RADWIMPS)의 협업으로 그 완성도가 배가돼 범아시아적인 흥행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그 뜨거운 감동은 7월 26일(수)부터 IPTV, 디지털케이블TV VOD, 모바일,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