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를 프랑스 분위기로” 가평 쁘띠프랑스 여름 페스티벌

입력 2017-07-26 13: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쁘띠프랑스 전경 및 유럽의상 체험

- 블롭점프 등 여름 어트랙션과 물풍선 던지기 이벤트
경기도 가평의 프랑스 테마 복합문화공간 쁘띠프랑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20일까지 ‘르 쁘띠 서머 페스티벌’(Le Petite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

쁘띠프랑스가 새로 조성한 봉쥬르 산책길


축제 기간 동안 쁘띠프랑스 안의 25개 숙소동과 파크 앞 북한강 자락에 위치한 클럽피시의 바나나보트, 워트스키, 블롭점프 등의 여름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석고아트체험(어린왕자, 에펠탑 채색하기), 호명산 자락을 따라 새로 조성한 300여m의 봉쥬르 산책길, 31가지의 이국적인 전시관 및 신기한 실내 공연 등도 패키지로 함께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쁘띠프랑스의 상징인 야외 원형극장은 공연장 전체를 감싸는 그늘막을 새로 설치, 날씨와 상관없이 전천후로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프랑스 마임전문가의 이색 마임 공연이 이곳 무대에 오른다. 오르골 하우스도 국내에서 보기 힘든 오르골 10종을 신규로 도입하는 등 여름을 맞아 새롭게 단장했다.

쁘띠프랑스 석고아트체험


‘르 쁘띠 서머 페스티벌’ 기간 중 깜짝 이벤트로 물총놀이와 물풍선 던지기를 진행한다. 28일부터 8월6일까지 쁘띠프랑스 파크 내에서 수시로 진행하며, 참여자격에는 제한이 없다.

8월7일부터 20일까지는 주말에 실시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