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스트라이트 이우진 “워너원 형들과 방송국에서 빨리 만나고파”

입력 2017-07-26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이스트라이트 이우진 “워너원 형들과 방송국에서 빨리 만나고파”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김준욱, 이승현,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이우진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이후 밴드에 합류한 소감을 말했다.

26일 홍대 무브홀에선 더 이스트라이트의 첫 미니앨범 ‘six senses’ 발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우진은 이날 “예전부터 같이 연습했던 형들과 데뷔를 해서 영광이다. 형들이 많이 도와준다. 재미있게, 열심히 해보겠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이어 "워너원 형들이 데뷔한다. 나는 '프듀2'를 통해 연습생으로 형들을 만났다. 다 잘 됐으면 좋겠고 함께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기를 바랐는데 약속이 이뤄져 좋다"며 "가수대 가수로 빨리 만나고 싶다"고 덧붙였다.

오늘(26일) 저녁 6시 발표되는 ‘six senses’에는 총 8개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I Got You’는 반복되는 베이스 리프에 귀에 감기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완성된 레게 풍의 R&B 곡이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싱글 ‘Holla(Original Mix)’로 데뷔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과 무대매너로 많은 음악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이번 앨범부터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이우진이 정식 멤버로 합류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