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김상균, 첫 단독 팬미팅…“열심히 활동할 것”

입력 2017-07-27 0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듀2’ 김상균, 첫 단독 팬미팅…“열심히 활동할 것”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친 김상균이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상균은 지난 26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단독 팬미팅 ‘GYUN TING X_X’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됐을 정도로 많은 관심 속 열린 이번 팬미팅에서 김상균은 멋진 무대와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 정성 가득한 팬서비스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이날 김상균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당시 기획사별 퍼포먼스에서 선보인 바 있는 지드래곤(G-DRAGON)의 ‘미치GO’를 오프닝 무대로 꾸미며,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미치GO’ 외에도 김상균은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누난 너무 예뻐’, ‘쇼타임’, ‘나야 나’ 등 ‘프로듀스 101’에서 꾸몄던 무대들을 압축한 하이라이트 퍼포먼스와 최근 세로라이브 영상으로 공개됐던 ‘한여름밤의 꿀’을 다시 한 번 라이브로 선보여 팬들을 열광시켰다.

또, ‘프로듀스 101’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부터 팬들과의 Q&A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눴으며, 행사가 끝난 후에는 직접 현장을 찾은 팬들과 하이터치를 나누는 등 팬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김상균은 “오늘 팬미팅 정말 행복했고, 다 같이 슬로건 들어주셨을 때는 진짜 감동받았다”며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는 것 다시 한 번 느꼈고,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팬미팅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