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여기여기’ 안무 NO CUT 버전 영상 공개

입력 2017-07-27 0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헤일로, ‘여기여기’ 안무 NO CUT 버전 영상 공개

26일 헤일로의 공식 채널을 통해 '여기여기' 뮤직비디오의 댄스버전과 안무 NO CUT 버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멤버들의 군무가 훨씬 더 파워풀하고 절도 있게 펼쳐지며 퍼포먼스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 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버전의 영상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며 팬들의 이목을 더욱 사로잡았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안무 자체가 빠르고 고난이도의 동작이 많아 정작 방송화면에서는 안무를 자세히 볼 수 없다고 팬들이 아쉬움을 전해와 이번에 다양하게 안무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헤일로 멤버들도 "뮤직비디오 촬영 이후 활동 무대를 준비하면서 안무가 정말 바뀐 곳이 많네요. 찾아보세요 헤브님들"이라며 팬들의 호응에 재치있는 멘션을 달기도 했다.

이에 앞서 헤일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시크한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접할 수 있는 음악방송 무대 뒤 대기실 비하인드 컷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식 팬카페에 공개된 '여기여기' 방송활동 첫 주차의 대기실 모습을 담은 사진들 속에는 대기 시간 긴장을 풀기 위해 멤버들끼리 장난을 치거나 팬들의 응원 용품을 선보이고 리허설 모습을 모니터링 하는 등 카메라 앞이 아닌 편안한 헤일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팬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헤일로의 의상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재미와 함께 '모델돌'이라는 수식어가 붙고 있는 헤일로의 멋진 비주얼이 돋보여 팬들로부터 "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다", "심쿵 비주얼이란 바로 이런 것" 등의 찬사를 받았다.

한편, 헤일로는 가요계 신예 마이다스의 손 신혁 사단과 함께 한 3번째 미니앨범 [HERE I AM]의 타이틀곡 '여기여기'로 금주에도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