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 9월 23일 콘서트…힙합 레전드 무대 나오나

입력 2017-07-27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미더머니6’ 9월 23일 콘서트…힙합 레전드 무대 나오나

Mnet ‘쇼미더머니6’ 출연자들과 프로듀서들의 ‘레전드’ 공연이 펼쳐진다.

오는 9월 23일 오후 3시와 8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2회 공연을 개최하는 ‘쇼미더머니6(Show Me The Money 6)’ 콘서트의 예매 티켓이 8월 3일 오후 5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현재 Mnet ‘쇼미더머니6’에서 수준급 무대와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연일 화제 몰이 중인 참가자들은 물론, 최강의 프로듀서 군단이 출연할 예정이라 역대급 레전드 무대가 꾸며질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공개된 프로듀서와 참가자들의 콜라보 무대 역시 펼쳐질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Mnet ‘쇼미더머니6’는 1세대 힙합 뮤지션부터 현재 힙합씬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혜성 같은 일반인 참가자의 등장까지 신구를 막론한 실력파 래퍼들이 대거 지원해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 참가자들의 이름이 방송 전후로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며 매회 끊임없는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만큼,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쇼미더머니6’ 콘서트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는 9월 23일 오후 3시와 8시, 총 2회 공연으로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8월 3일 오후 5시 멜론 티켓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