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피플’ 헤이즈, 에이핑크 ‘저 별’ 듣고 눈물 흘린 이유

입력 2017-07-27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티피플’ 헤이즈, 에이핑크 ‘저 별’ 듣고 눈물 흘린 이유

SBS '파티피플' 2회 게스트로 ‘에이핑크’와 ‘헤이즈’가 출연한다.

29일(토) 밤 12시 15분에 방송되는 SBS '파티피플‘에 에이핑크와 헤이즈가 출연한다. 6월 26일 같은 날 음원을 발매한 두 뮤지션의 만남이 ‘파티피플’에서 성사된 것.

'FIVE'로 음악방송 6관왕을 차지한 걸그룹 에이핑크와 '널 너무 모르고'와 '비도 오고 그래서'로 청중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음원 차트를 독식한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까지 서로 다른 음악 색깔을 가진 두 팀의 무대를 SBS '파티피플'에서 볼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진행된 녹화 당시, 전혀 교집합이 없을 것 같은 두 팀은 “일본에서 공연을 할 때 만난 적이 있었다. 그때 혼자 대기실에 있을 때 에이핑크가 잘 챙겨줘서 너무 고마웠다”는 헤이즈의 고백으로 사실 구면임이 드러났다. 이에 에이핑크 은지는 본인이 솔로 활동을 했던 경험이 있어 혼자의 외로움을 알기에 잘해주고 싶었다고 밝혀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래 친구로 만난 에이핑크와 헤이즈는 처음의 어색함도 잠시, 서로 칵테일을 나눠 마시며 서로의 멘트에 폭풍 같은 리액션을 취하는 등 화기애애한 ‘여사친들의 술자리’에 푹 빠져들었다.

한편, 게스트들이 한 번쯤 뺏어보고 싶었던 다른 가수의 노래로 무대를 선보이는 ‘파티피플’만의 특별 코너 ‘뺏고송’에서는 헤이즈와 에이핑크가 각각 상대방의 노래를 선택해 서로의 노래를 뺏는 시간을 가졌다. 헤이즈는 “과거 족발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시절 에이핑크의 노래를 듣고 힘을 얻었다”며 'NO NO NO'를 선곡,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에이핑크의 감탄을 이끌어 냈다.

또한 에이핑크는 평소 이동할 때 차 안에서 헤이즈 노래를 들을 만큼 헤이즈의 팬임을 밝히며 헤이즈의 '저 별'을 불렀다. 노래를 듣던 헤이즈는 누군가 자신의 노래를 커버하는 무대를 보는 것이 처음이라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는 후문. 서로 다른 음악 색깔을 지닌 에이핑크와 헤이즈의 반전 케미는 29일(토) 밤 12시 15분에 방송되는 ‘파티피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