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틴탑 엘조’ 병헌, 연극 ‘S다이어리’ 합류 [공식입장]

입력 2017-07-28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틴탑 출신 배우 병헌이 응큼청춘코미디 연극 'S다이어리(제작 익스트림플레이·연출 임길호)'에 합류했음을 알렸다.

지난 3월 이후 홀로서기에 나선 병헌은 연기 활동에 주력하며, 지속해서 연극무대에 도전하며 연기의 내공을 쌓아왔다. 연극 '공장장 봉작가'의 케이역으로 첫 발을 디딘 병헌은 이후 스페셜라이어에서 귀여운 동성애자 바비 프랭클린역으로 연기력에 대한 인정을 받은 상태.

여기에 이번에 전격 합류하게 된 S다이어리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지난 2013년 초연이래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작품으로, 병헌은 여주인공 나진희의 첫사랑 송규현 역과 당돌한 매력의 연하남 김아인 역을 동시에 맡아 첫 일인이역 도전에도 나선다.

특히 영화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이현우와 공유가 맡았던 송규현 역과 김아인 역을 병헌이 어떻게 자신만의 색깔로 풀어갈지도 연극 'S다이어리'의 또 다른 관람포인트가 될 것으로 여겨진다.

이번 병헌이 합류하면서 새단장을 마친 연극 'S다이어리'는 지난 27일 부산(BNK조은극장 1관) 상연을 시작으로 오늘(28일) 서울 대학로(해피씨어터) 상연을 연달아 가지며 본격적인 오픈런 전국투어에 나선다.

한편, 연극 'S다이어리'에서 상반된 매력을 뽐낼 예정인 병헌은 현재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하고 있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원류환 역에도 캐스팅됐으며, 당 공연은 오는 8월 15일 첫 상연 후10월 8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