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산 리솜스파캐슬, 파인애플 테마 ‘아임 파인’ 이벤트

입력 2017-07-30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충남 덕산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은 8월31일까지 ‘I’m FINE ¤ 아임파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천천향 내 혜미원의 아쿠아바가 파인애플 스파존으로 변신한다. 남국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파인애플 조형물과 함께 파인애플 입욕제. 파인애플 홍초를 넣은 ‘파인애플 탕’을 운영한다. 물속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마실 수 있는 파인애플 아쿠아바도 마련했다. 야외스파 써니레이 존에는 대형 파인애플 튜브를 이용한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페이스북에서 I’m Fine, and you? 친구소환 이벤트와 Very Fine Day 사진 공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29일부터 일주일간 리솜스파캐슬에 투숙하는 고객에게 ‘홍초 먹은 기운센 어린이’ 제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체크인 시 객실마다 1개씩 제품이 렌덤으로 제공되며, 제품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덕산 온천수를 이용한 워터파크 천천향은 온천 ‘본연의 물’에 충실해 건강에 좋은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전 업장에 매일 1900톤에 달하는 49도 천연 게르마늄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다. 게르마늄 온천수는 아토피 질환 치료에 효과가 있고, 신경통, 관절염, 성인병, 피부병, 정신적인 피로 등에 효과가 있다.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수압마사지 바데풀과 20여 개의 스파탕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슬라이드 시설(마스터블라스터, 튜브슬라이드, 스피드슬라이드)과 급류파도풀(토렌트리버), 키디풀, 유수풀 등갖추고 있다. 그 외에 엄마들에게 인기 높은 기와한방탕, 클래식탕, 캔들 스파와 무료찜질방 사랑채, 키즈카페, 전용벤치 등 가족 방문객을 위한 시설도 갖추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