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엣지] ‘맨홀’ 유이×김재중, 입덕 유발 비하인드 스틸 공개

입력 2017-07-31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엣지] ‘맨홀’ 유이×김재중, 입덕 유발 비하인드 스틸 공개

KBS2 새 수목드라마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로 돌아온 유이가 심쿵을 부르는 비하인드 스틸 2종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유이는 빛나는 비주얼과 싱그러운 매력이 가득 묻어나는 환한 미소로 눈길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는 것은 물론, 그녀만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화려한 프린트의 레트로풍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더 부각시키고 있다.

특히 상대 배우 김재중과의 찰떡 호흡을 미리 느낄 수 있어 시선을 끈다. 극 중 남사친 봉필(김재중 분)로 출연하는 그의 어깨에 살포시 기댄 유이의 모습을 통해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 가까운 두 사람의 애매한(?) 관계를 엿볼 수 있기 때문. 또 다른 스틸에서는 티격태격하는 작품 속 캐릭터와는 180도 다르게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이처럼 상큼한 비주얼과 러블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유이는 ‘맨홀’에서 동네 여신으로 칭송받지만 알고 보면 의외의 허당미를 소유한 강수진 역을 200%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8월 9일 첫 방송.

사진제공 | 열음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