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JR(김종현)-아론, 네이버 V LIVE 눕방으로 팬심 흔들

입력 2017-07-31 08: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이스트 W의 멤버 JR(김종현)과 아론이 네이버 V LIVE 눕방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뉴이스트 W의 JR과 아론은 지난 30일 첫 눕방 라이브를 진행, 팬들과 소통하며 잠들기 전 달달한 시간을 보냈다.

JR과 아론은 인사와 함께 근황 토크로 눕방의 시작을 알리며 뉴이스트 W로 지난 25일 발표한 스페셜 앨범 ‘있다면’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JR은 음원 차트를 본 뒤 눈물을 흘린 에피소드를 전하며 “믿기지가 않았다. 음원 사이트 차트 진입 순위가 높았는데 이런 날도 오는구나 싶어 너무 감사드렸다. 저희가 더 열심히 해서 꼭 기쁘게 만들어드리겠다”라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고마움을 표현했다.

또한 이 날 눕방은 뉴이스트가 지내온 과거, 현재, 그리고 다가올 시간들에 대해 소통하기 위해 ‘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JR과 아론은 요즘 가장 즐겨먹는 음식, 여유로운 시간에 무얼 하는지 등 자신들의 ‘현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고, 최근 생긴 꿈으로 두 멤버 모두 음악방송 1위를 들며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연습생 시절 이야기꽃을 피우며 팬들과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다.

이어 JR과 아론은 앞으로 팬들과 해보고 싶은 것들로 바비큐 파티와 한국 단독 콘서트를 언급하며 팬 사랑을 멈추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어떤 ‘뉴이스트’로 기억되고 싶은지에 대해 아론은 “항상 열심히 하는, 변하지 않는 뉴이스트로 기억되고 싶다”, JR은 “저는 힘들 때 옆에 있어줬던 사람이 뉴이스트라는 이름이었으면 좋겠다. 힘이 들 때 옆에 있어주는 뉴이스트가 되고 싶다”라고 말한 뒤 방송을 마치기 직전 “팬들의 사랑과 관심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어떻게 보답해드려야 할지 늘 고민하는 뉴이스트가 되겠다”라며 팬들에게 애정 가득한 마무리 인사를 건넸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지난 25일 스페셜 싱글 앨범 ‘있다면’을 발표해 화제몰이 중에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플레디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