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한지민X‘나혼자산다’·‘삼시세끼’, 예능 재발견 서막

입력 2017-07-31 1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지민X‘나혼자산다’·‘삼시세끼’, 예능 재발견 서막

배우 한지민의 이상 행보(?)가 감지되고 있다. 좀처럼 출연하지 않던 예능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한다.

먼저 한지민은 8월 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의 코너 ‘무지개 라이브’ 한혜연 편의 깜짝 손님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절친’으로 등장해 그의 일상에 함께할 예정. 이 모습은 지난 28일 방송된 예고편을 통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워맨스’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다. 한지민은 최근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의 첫 게스트로 나선다. 이미 촬영을 마친 상태로, 8월 4일 첫 방송을 통해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

제작진은 동아닷컴에 “한지민이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의 첫 촬영에 함께 했다.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역시 “한지민이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 출연한다”며 “이미 녹화를 마친 상태”라고 이야기했다.


그동안 연기활동에만 집중하던 한지민. 오랜만에 두 편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색 행보라면 이색 행보인 그의 예능 나들이가 한지민의 또 다른 매력을 재발견하게 할지 주목된다. 한지민이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 한혜연 편과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모두 8월 4일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