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8월9일 데뷔10주년 기념 앨범 ‘My Decade’ 발표 [공식입장]

입력 2017-07-31 13: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시카, 8월9일 데뷔10주년 기념 앨범 ‘My Decade’ 발표 [공식입장]

제시카가 티저 이미지 공개와 함께 새 앨범 발매를 알렸다.

제시카가 31일 오후 1시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오는 8월 9일 데뷔 10주년 기념 세 번째 미니앨범 ‘My Decade’ 발매를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아름다운 모습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제시카의 모습을 비롯, 필름 형식으로 구성된 총 2장의 이미지가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타이틀 곡 명인 ‘Summer Storm’을 최초로 공개하는 등 오는 8월 9일에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오는 8월 9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이번 앨범은 지난 해 12월 두 번째 미니앨범 ‘WONDERLAND’ 발매 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제시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제시카는 물론 팬들에게도 뜻 깊은 앨범이 될 것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제시카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는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니, 오는 8월 9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제시카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Decade’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31일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제시카는 오는 8월 9일 데뷔 10주년 기념 세 번째 미니앨범‘My Decade’를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