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 펫푸드 공장 견학하세요”

입력 2017-08-03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림펫푸드 ‘해피댄스스튜디오 투어’는 반려동물과 함께 견학하는 프로그램이다. 키블로드 투어를 통해 반려동물 눈높이에 맞춰 펫푸드 제조 과정과 공장 설비를 둘러볼 수 있다. 사진제공|하림펫푸드

하림펫푸드 해피댄스스튜디오 투어 개시
제조과정·설비 공개…쿠킹클래스 체험

하림펫푸드가 8월3일부터 ‘해피댄스스튜디오(HDS)’ 투어를 실시한다.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주 정안의 하림펫푸드 전용공장 해피댄스스튜디오를 돌아보는 견학 프로그램이다.

해피댄스스튜디오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100% 휴먼 그레이드 제품을 생산한다. 이번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주요 시설과 제품이 생산되는 과정을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반려견을 동반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국내 최초로 반려견과 함께 견학 가능한 키블(Kibble, 건식 펫푸드)로드 투어는 펫푸드의 전 제조 과정과 공장 설비를 직접 둘러본다. 펫푸드 제조 과정을 소개하는 애니메이션 상영관 내에도 반려견 좌석을 별도로 마련해 투어 참가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게 했다. 쿠킹 스튜디오에서는 하림펫푸드 ‘더:리얼’를 주 원료로 직접 오븐에서 키블을 만들어 보는 체험도 할 수 있다. 하림펫푸드 전문셰프가 참가자들 대상으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밖에 투어 동반한 반려견이 편히 쉴 수 있는 ‘도기 케어’, 반려 동물과 가족들을 위한 까페 시설, 반려 동물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도기 파크’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하림펫푸드의 ‘해피댄스스튜디오 투어 프로그램’은 3일부터 매주 목요일 진행하며 해피댄스스튜디오 오픈 기념으로 1년 동안 무료로 운영한다. 하림펫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희망 견학 날짜 최소 1일 전에 예약신청하면 누구나 투어에 참가할 수 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